한국 바퀴벌레 종류
Insects
>1. 벌레
>벌레는 생물학적으로 전통적으로 이루어진 열대아에 속하는 가장 큰 그룹 중 하나로 꼬리가 없는 몸에 곤충과는 다른 몸 구조를 특징으로한다. 벌레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분포하고 다양한 생태계에 잘 적응한다. 벌레는 비교적 작은 크기이기 때문에 생물 과학과 관련과학의 중요 단위이다. 벌레가 가장 널리 알려진 분야는 주로 연구 및 산업, 농업 및 연구 결과의 생태학 및 환경 관리에 필요한 종류를 이해하기 위해 사용된다.
>2. 한국의 바퀴벌레
>한국은 바퀴벌레의 세계적 발견자인 장완(江完)로부터 알려졌다. 소동(小洞)라고도 불리는 바퀴벌레와 관련해 그는 개선하기 쉬운 이름인 ‘바퀴벌레’로 이름을 지었다. 한국은 바퀴벌레가 곳곳에 찾아온다는 점 때문에 이러한 종이 대개로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는 한국에서 바퀴벌레는 토해곤충(怕蟲)라고도 불리고, 전쟁 시절 방어 레이저로 공습보호 기능을 한 특별한 용도로 쓰였다는 점이 있기 때문에이다.
>한국의 바퀴벌레는 대륙별 종류별로 나뉘어진다. 그중에서도 일본, 중국, 동남 아시아, 동아프리카, 북아메리카, 남미유럽, 백두산 주변과 해안지대까지 확장된 한국의 바퀴벌레 종류는 다양하게 다양하다. 이 중 대표적인 종류로는 사슴벌레(Cerambycidae)와 암딱새벌레류(Coleoptera), 개미벌레능류(Scarabaeidae)가 있다.
>2.1 사슴벌레(Cerambycidae)
>사슴벌레는 솔벌레과 같이 열대아에 속하는 벌레의 하나로, 풍경에 자주 등장하며 머리의 심복이 꿰뚫는 특징이 있다. 한국에서의 사슴벌레는 약 450종이 기록되어 있으며, 이 중 98종이 식물을 침해함으로써 농작물에 유해한 인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이 종류의 바퀴벌레는 하노이, 장완(江完)과 같은 연구자들이 바퀴벌레 사진과 카드로 새로운 종설에 참고한 기록을 남겼기 때문에 역사적 가치가 있다.
>2.2 암딱새벌레류(Coleoptera)
>암딱새벌레는 솔벌레과 같이 벌레로 치료하는 가장 잘 알려진 벌레 중 하나로, 볼 모양의 몸에 가슴부분 사이에 검은 색이 붙어 있는 몸이다. 이는 볼 모양의 몸이라는 것에 따라 장완(江完) 바퀴벌레로부터 이름이 붙게 되었다. 한국에는 약 400종이 있고, 이 중 대부분의 종은 남녘한하며 모니터링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2.3 개미벌레능류(Scarabaeidae)
>개미벌레는 대부분의 바퀴벌레 중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종이며 약 1000종 이상이 있다. 보통 작은 크기로 몸이 매우 멋진 볼 모양이며 곤충을 사냥하는 개미 행동을 이용해 먹이를 찾으며, 그 특성에 따라 개미벌레를 불리게 되었다. 한국에는 약 400여종이 기록되어있으며, 이 중 약 180여종이 농학에 관련된 스페셜리스 작업을 하는 병풀 먹이로 이용되고 있다.
>3. 바퀴벌레의 유용성
>바퀴벌레는 일반적으로 농업 및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어느 지역에서도 방어 유전자, 화훼 및 소화기 연구 중에 다양한 바퀴벌레 종이 사용된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이 종류의 연구는 다양한 응용 분야로 이어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들은 약물과 생명공학 등 소형 분야 및 소형 장비 개발에 자주 사용된다. 또한 농업 및 임업 생필품에 사용되는 기능과 약물 분야에서 바퀴벌레는 질악과 함께 사용되거나, 독립군 시대에 착용한 나비 방패로 사용되거나, 돌고래를 사냥할 때 효율적인 방법을 가능하게 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바퀴벌레는 어떤 지역이던 다양한 생태계 및 식물군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바퀴벌레는 열대 아프리카와 남미 등 다양한 지역에서 농작물들을 토대로 한 농업 발전의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 본문 키워드:한국 바퀴벌레 종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