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바퀴벌레
이수근 바퀴벌레는 주로 동북아 지역에 흔하게 발견되는 바퀴벌레 중에 하나로, 우리나라에는 오징어 바퀴벌레로도 불리곤 하죠. 따라서 우리나라에서 말할 때는 이수근바퀴벌레라고 부르는 거죠.
>이수근 바퀴벌레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파이더과 비슷한 실족한 몸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 부분에는 8개의 꼭지로 감싸여 있습니다. 이 꼭지는 주로 생물학적 연구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머리 뒤편 바로 위에는 오목한 모양의 개화장이 있고, 이 개화장은 길이가 1㎝ 미만 이며, 일반적으로 얼룩깔채의 모양을 탄생합니다.
>이수근 바퀴벌레의 머리 바로 뒤에는 2개의 작은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꼬리는 각각 우리가 감기로 치료할 때 보통 참고하는 감기 치료제에 들어가는 페일글라이는 에스테르의 일종인 기관단백질과 달리, 벌레 스킨에 있는 이 꼬리의 페인은 인슐린과 유사한 효능이 있습니다.
>이수근 바퀴벌레의 몸놀림은 다소 동기적입니다. 이 바퀴벌레는 커다란 무게를 들을 수 있을 만큼의 강인한 다리로 가득 달린 뒤통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연계의 다른 생물들과 비교해 좀 다른 모습을 보이곤 합니다. 또한 이는 공기중에서 자유롭게 뛰거나 날아다닐 수 있게 해주는 동기도 없지만 높은 높이를 뛰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수근 바퀴벌레는 주로 바다에 면역한 생태계에 수렁 속 바위를 에워싼 어종입니다. 더 자세히 말하면 갑각류와 무어갱도, 절식껍질도료갯벌레, 칼라도료등의 수각류나 신카르보갯벌레나 도료갯벌레 등의 어류 뿐만 아니라 수각류에 해당하는 식물과 어류 모두를 먹습니다.
>여기서 특이한 점은 이수근 바퀴벌레가 비등 낙하를 통해 수각류 해방을 목적으로 전투하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아주 작은 몸놀림이지만 가끔은 높이까지 비행하기도 합니다. 이 비행중에 동력을 충분히 먹고 날개를 충분히 펼 놓고, 비등 낙하를 하는데, 이는 수각류에게 빠르고 정확한 공격이 가능해 지게 됩니다.
>이수근 바퀴벌레는 일개의 몸놀림이 높은 높이까지 날아가는 모습이 고기가게 소개하고, 이 뿐만 아니라 각 국가가 참가하는 동북아 국제 바퀴벌레 대회라는 것도 있습니다. 이러한 대회는 일년에 1번씩 개최되고, 나라마다 우수한 바퀴벌레를 선발하여 최고 상으로 챔피언을 선발하고, 기권 및 참가자에게 다양한 명예를 부여합니다.
> 본문 키워드:이수근 바퀴벌레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