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캣츠 바퀴벌레
캣츠 바퀴벌레는 2017년에 개봉된 스핀달러 상영화로, 걸그룹 원스의 (WONDER GIRL)의 연출자하우스 작업했다. 라푼젤(Lapinelle)과 니모스 (Nimoes)가 함께 팀을 이룩하여 감독 하였다.
>캣츠 바퀴벌레는 흑백에서 시작하여 비극과 비극에 그리고 사랑의 이야기까지의 다양한 장르의 이야기들을 단번에 담고 있어 관객에겐 매우 매력적인 장르의 영화이다.
>영화에서 고객 캣츠는 현재는 석화를 그리고 있는데 평범한 생활이 이상한 사고로 인하여 마녀 인간의 형태로 변하게 된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들이 그린 작품 뿐만 아니라 드로잉 스킬과 창의력으로 인공인간 (바퀴벌레) 를 만들게 된다. 그 과정에서 그녀는 친구이자 전략가 샤리와 가까워 지면서 조금씩 딱 마법같이 바뀌기 시작한다.
>캣츠의 생각이 아직도 그녀가 가진 일반적인 사람의 생각과 거의 다르지 않다는 것을 증명한다. 바퀴벌레가 이루어지는대로 캣츠는 간단하지만 빠르고 말 그대로 불가능한 일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사랑, 혼란과 슬픔등 다양한 인간 이야기들에 대해 생각하고 자기 자신의 감성, 생각과 이 모두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게 된다. 이는 그녀가 도전하고 배우는 많은 것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시사하고, 사랑의 이야기뿐 아니라 각자 배우게 되는 것들에 대해서 중요시하는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다.
>영화 전반에 걸쳐 이 모든 이야기들이 잘 연결되어 노출 되고 있어 관람객들이 잘 이해하고 감동을 받을 것이라는 걱정은 하지 않게 된다.
>영화 캣츠 바퀴벌레는 스핀달러 상영화 계의 가장 크고 가장 독특한 작품 중의 하나이다. 영화가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는 좀 더 생각해 봐야할 것 같으나 분명 스핀다리를 건너 나온 다양한 이야기들과 아름다운 디자인들에 감명을 받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이 작품에서 전해지는 다양한 이야기들과 감성, 생각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앞으로의 다쓱한 기대를 할 수 있는 것 같다.
> 본문 키워드:영화 캣츠 바퀴벌레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