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한마리 나오면
파란바퀴벌레 또한 특징이 있는 바퀴벌레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소형 바퀴벌레이기 때문에, 두꺼운 바클라톤에 비해 보기가 별로 없고, 또한 길고 긴 잔디걸이가 없습니다. 몸통 색상이 가는 회색 연한 갈색입니다. 앞면에는 둥근 목과 길다란 꼬리 사이에 변화 색상과 잡티가 있는 검은 색 띠가 있습니다. 몸통은 반사광과 색깔이 반복적으로 깔려 있습니다.
>파란바퀴벌레는 강과 연못 또는 북 아프리카 등 습한 환경에서 발견됩니다. 이 바퀴벌레는 산방과 같은 농작물, 나무, 낙엽 등 생각을 영토에서 쉽게 발견됩니다. 이는 보통 라인 바클라톤과는 달리 밤 동안 이동합니다. 파란바퀴벌레는 열대 방열도가 높거나 약한 빛 세기에서 밤 사이에 이동합니다. 그래서 보통 밝은 침실이나 방을 시끄럽게 할수도 있습니다.
>파란바퀴벌레는 여름과 가을에 성장합니다. 6∼9월에 여러 세대가 나오며 다른 종류와는 다르게 따뜻한 겨울에 사망합니다. 가화주기는 소형 벌레에 비해 상대적으로 엄청납니다. 건초, 이중 잎 또는 돌이라는 짐승의 이빨로 그들이 사는 생일과 죽은 날까지 발견될 수 있습니다.
>파란바퀴벌레는 빠르게 자라며 생생한 농장을 사랑합니다. 오일과 트리 액상 등 천연 인공 황해 또한 먹기에는 좋습니다. 또한 곤충을 잡아 먹는다는 것도 알려져 있습니다.그러나 이들은 전혀 곤충과의 생활은 없고 단지 먹어 사는 데 이용합니다. 파란바퀴벌레는 열대 지방에서 주로 남녘에서 북녘으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보통 생활 공간에 가까운 여름 후반 방문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란바퀴벌레는 우리 가족에게는 주로 단순한 괴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주변을 건드리지는 않고 몸통 위의 말랑말랑한 털로 방에 향교를 배려합니다. 가끔 매립의 반려동물에게 걱정 될 만한 외란 친구로 여겨집니다. 파란바퀴벌레는 자연이 만든 기계와 같이 먹고 다니는 목적으로만 활동하기 때문에 볼 때 그들은 가련한 셀 수 없다고 느꼈을 것입니다.
>파란바퀴벌레는 불행한 괴리자로 들어가는 것보다는 애완용 동물로 맞는 것이 낫습니다. 물론, 방해받는 경우는 제외하고 말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는 하루를 기분 좋게 채우기 위해 파란바퀴벌레가 오고 갈 때마다 일부 특별함과 책갈피를 찾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모든럴, 그것은 우리가 가고자 하는 차질없는, 즐거운 낮에 가까운, 아늑한 안락함을 찾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것입니다.
> 본문 키워드:바퀴벌레 한마리 나오면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