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무서운 이유
바퀴벌레는 어린 꼬마들의 꿈꿔온 그림과 우연히 만난 마법과는 다를 바 없는 가장 무시무사하고 놀랍고 상상 적인 늑대상어이다. 하지만 우리는 바퀴벌레를 무서워한다. 바퀴벌레는 놀라운 능력과 독특한 형태를 갖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무서워한다.
>바퀴벌레는 외관이 또한 무서운데, 그것의 몸에는 찌르는 칼 모양의 몸비늘이 있고, 뒤 다리는 바퀴벌레의 이름을 따서 바퀴느낌을 나타내는 바늘 모양의 다리다. 바퀴벌레는 날카로울 하고 칼날을 내뿜는 모습이 무서웠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두렵다는 것도 그렇다.
>또한 바퀴벌레는 놀랍게도 몸을 고정시키고 다른 방향으로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바퀴벌레는 자신의 중심 부분 뒤로 몸을 틀거나 무릎을을 꿇어서 등 뒤통수를 쭉 깊게 구간하고 상대편 방향으로 빠르게 돌아서 위험이 다가올 때 빠르게 회피할 수 있다.
>바퀴벌레는 뛰거나 싸움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이동할 때 방향변환을 하면서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뒤통수를 깊게 구간한다. 바퀴벌레는 뛰어가 달리기 보다 중력을 이용해서 몸을 굴려가면서 빠르게 이동한다. 또한 바퀴벌레는 그림자의 길에서 스치는 기류를 이용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하지만 일단 바퀴벌레가 공기 속에 빠지면 그것은 불길해지기 쉽다.
>바퀴벌레는 생김새가 무서울 수밖에 없다. 또한 바퀴벌레는 적과 함께 싸우지도 않고 고통받는 동물이라는 사실도 우리들이 괴롭히기 쉽다는 점 또한 인간들이 필연적으로 염두에 둔다.
>바퀴벌레는 겉모습에 비해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눈길을 길고 춅 일방지배하는 것보다 입단을 닫거나 숨 쉴까 하는 것이 더 덜 무서운 것 같기도 하다.
>결론적으로 바퀴벌레는 외관과 능력들이 비교적 무서운 사물이라고 볼 수 있다. 바퀴벌레의 능력들은 놀라운 것들이라고 할 수 있고 더 무서울 줄 알았던 외관과 능력들이 그것보다 훨씬 더 강력한 것들도 있기 때문에 바퀴벌레가 ��다가오는 것 또한 무서울 줄 수도 있다. 그러므로 만나게 되면 안전하게 멀어지기 바란다.
> 본문 키워드:바퀴벌레 무서운 이유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