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더듬이
term
>바퀴벌레 더듬이는 다리도 많고 속도도 빠른 벌레로, 식생에 따라 생겨나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길이가 다리부터 배꼽까지 약 20~30㎜까지 되기 때문에 매우 눈에 띄는 생물이다. 더듬이는 바퀴벌레과 빗방울 말미암아 세코라(스카이 라이트벌레) 중 가장 빠르게 이동한다. 이는 더듬이의 몸놀림과 창조력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다. 몸과 머리를 돌려 동시에 걸을 수 있기 때문이다. 더듬이 또한 머리를 회전시켜 들은 물체를 기억하고 주변 블록들의 배치를 이해할 수 있다. 이는 괴물 없는 스트라이크(북극곰, 야광바퀴벌레, 연합나비 바퀴벌레, 라벤더바퀴벌레) 일꾼들과 같은 종류의 벌레들이 갖고 있는 특징이다.
>바퀴벌레 더듬이의 주된 먹이는 식물의 잎, 껍질, 껍질, 모래, 먼지 등이며, 이들이 각각의 벌레에게 식물과 생물 모두 중요한 영양소로써 필요한 것이다. 몇몇 종류의 더듬이는 식물의 잎과 깊은 흙 속에 사는 균사체와 맹구슬들을 잡아먹기도 한다. 또한, 다른 애완동물들도 바퀴벌레 더듬이의 사료로 사용되기도 한다. 집안의 각종 토끼형 애완동물과 함께 부모님께서 자녀분들에게 제공하는 음식으로, 과일과 야채들을 밀가루로 잘게 잘고 바퀴벌레 사료로 주기도 한다.
>바퀴벌레 더듬이의 빠른 속도는 창조적인 방법으로 많은 종류들의 장소에 이용되고 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다리를 길게 늘린 바퀴벌레 더듬이를 이용해 밝기 센서, 음성 센서, 가교 타이머등과 같은 복잡한 기기들을 만들 수 있다. 바퀴벌레 더듬이를 길게 늘린 뒤 손가락에 달을 수도 있고, 특정한 온도에 있는 사물을 감지할 수도 있다. 다른 바퀴벌레 더듬이는 물체를 인식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보행자 교통 신호등의 교번 방법을 개량하기 위해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또한 이를 통해 수생물과 비교해 식물이 어떤 곳에 분포되는 지를 연구하기도 한다.
>바퀴벌레 더듬이는 다른 대부분 생물들과 마찬가지로 보호가 필요하다. 이들 벌레들은 자연 환경이 없어지거나 악취가 방해되면 살 수 없는 환경이 될 것이다. 사람들에게 다양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더듬이들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이들의 보호를 위한 여러 가지 방법을 마련한다면 더 나은 길이 개방될 것이다.
> 본문 키워드:바퀴벌레 더듬이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