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바퀴벌레
바퀴벌레는 지구에 높게 평가되는 가장 오래된 생명체 중 하나입니다. 고고학자들은 지구 에서 바퀴벌레를 역학적으로 약 425만 년 전에 발견했다고 주장합니다. 한국에는 바퀴벌레가 많이 보기가 힘든 지역이 있지만, 일본, 중국, 러시아같은 여러 나라에는 바퀴벌레가 곳곳에 걸쳐 볼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는 사방사방에서 사람들의 눈에 띄는 작은 동물이지만, 자세히 관찰을 해보면 생김새가 매우 경치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몸통 전체가 보통 색이 밝고 보라색이며, 옆에서 볼 때 상기파란 달팽이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의 머리 끝 부분에는 앞방향으로 이르는 부분이 있으며, 그 뒤에는 배 형태의 뒷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바퀴벌레는 6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각 다리에는 바퀴가 달려 있습니다.
>바퀴벌레는 처음에는 육지 생태계에서 살고 있었으나 최근에는 모든 자연환경에 다양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퀴벌레는 토양이나 습지, 물길과 같은 자연 수분 생태계에 서식하면서, 사막, 광산, 산림과 같은 곳으로도 이동하여 생태적 역학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퀴벌레는 다양한 생축과 더불어 생태로 서 균형을 이루어 갈라진 땅의 토양을 재건함으로써 토양과 생태의 복구에 매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바퀴벌레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일반적인 바퀴벌레는 성장 기간은 약 2-5개월 동안에 걸쳐 발생합니다. 바퀴벌레는 자기 몸의 소매(背游) 과립을 이용하여 몸통을 조절하고 바퀴로 뜨겁게 되는 곳에서 이동합니다. 그 뿐 아니라 바퀴벌레는 놀랄 만한 자신만의 방법 – ‘바퀴벌리법’으로 몸을 돌리거나 돌아가거나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놀라움을 줍니다.
>바퀴벌레는 몸이 뜨겁게 된 탓에 비록 어둠 속에서도 밝게 빛나게 되며, 높게 자신감을 갖추고 멀리멀리 이동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바퀴벌레는 길을 찾아가는 데는 강하지만, 외부의 장애물과 치열한 배회로 인해 바퀴벌레를 상당히 힘들게 만들기 때문에 길을 찾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바퀴벌레는 탐색하기 위해 머리 끝에 있는 미세한 꼬리를 펼칩니다. 꼬리에 있는 미세한 촉진제를 가지고 탐색합니다. 탐색 하는 동안에는 머리 끝 촉진제를 이용하여 실험하고 측정합니다. 이런 과정에서 바퀴벌레는 냄새를 사용하여 자기가 우는 자연환경을 감지하고 바꿉니다.
>바퀴벌레는 바퀴 안에 있는 바늘을 통해 물과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보통 바퀴벌레는 사람들에 의해 생활 속에 들어가 놀라거나 무서울 때가 종종 있지만, 이것은 바퀴벌레가 보기에 작고 실제로는 비교적 멀리 도망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퀴벌레는 다른 에스컬레이터 충전과 같은 메커니즘을 통해 배회하고, 새로운 주변과 태로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비록 바퀴벌레는 사실 이상적인 몸길이는 약 0.5 센티미터라 할지라도 호기심과 경험에 의해 생활하는데 필요한 능력을 각 방면에서 다양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바퀴벌레의 중요성 때문에 사람들은 바퀴벌레를 관찰하고 연구함으로써 바퀴벌레가 인간의 생활에 미치는 역학적 영향과 그 영향을 어느 정도까지 최소화하는 방법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사회는 생태학적 균형을 보장하고 생태계를 오랫동안 보존하기 위해 바퀴벌레를 더 자세하게 살펴보고 연구하는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본문 키워드:나는 바퀴벌레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