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만화 바퀴벌레
바퀴벌레는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공포 만화 대부로, 초등학교 때부터 감독 미쓰 라이너가 28 일 동안 메이드를 사랑하게 만들어 낸 무려 끝없는 에피소드로 유명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1975 년과 1976 년 미국 NBC 라는 방송국에서 각각 28 주에 나눠 방영하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느 시즌의가 아닌 계속적으로 각 에피소드가 방영되기 때문에 소중한 시즌이 되었고, 그래서 미국 방송국이 매주 계속 방송하는 PBS 라는 유니버설 마크 라는 시즌이 따라왔습니다.
>우선 사회적인 백그라운드에서보면 바퀴벌레는 미국 방송국 중 NBC 라는 방송국에서 전곡 방영되어 보고되었고, 이 방송국은 19 세기의 키트 스톤의 블랙 커튼이 인기를 가장 많이 수용한 방송국이었기 때문에 바퀴벌레는 미국 방송국 중 최초의 기술 만화 방송국이 되었습니다.
>바퀴벌레는 28 일 동안 매 에피소드는 책자를 통해 스토리를 진행하는 일종의 일몰의 텔레비젼 시리즈로, 프로그램은 룸 머큐리라고 불리는 작가들이 만들었고, 그리고 전문 감독 미쓰 라이너가 관리하는 데에 엄청난 노력과 전략이 가해졌습니다.
>바퀴벌레에 대한 중요한 좋아하는 요소는 그것의 독특한 구성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는 인기 만화 마이클 인피니 카이만의 스토리를 따라하고, 작가들이 영감을 받은 여러가지 독특한 캐릭터들을 대본에 추가했는데, 그것까지 해서 사람들이 바퀴벌레를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바퀴벌레가 사람들 사이에서 공포만화와 연결되기 시작했는건 블루스 갤러리라고 불리는 제트 고스바흐 감독이 블루스 갤러리에서 바퀴벌레 같은 공포 만화를 제작해 내서 비슷한 애니메이션이 방영된 걸로 확보되었습니다.
>비슷한 식으로 바퀴벌레 등 공포 만화가 성공적 인 등장을 이뤄낸 때문에 여러분들의 스크린에서 이런 공포 만화들을 더 자주 볼 수 있게 되었고,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통해 만화와 보다 깊이 있는 이야기를 보여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바퀴벌레를 장난감으로 생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바퀴벌레는 아직도 많은 팬들에게 정서적으로 이루어진 관계와 개성이 있기 때문에 특별하게 생각하지만, 또한 그것은 다른 공포 만화 중에 보기 드문 만화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 공포 만화도 오랜 기간 동안 사람들이 좋아하고 따르고 있는 만화 중 하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본문 키워드:공포만화 바퀴벌레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