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키챠 바퀴벌레 걸즈
코고키챠 바퀴벌레 걸즈는 바다의 깊이 5~200m 사이의 온도로 3개의 종류로 분류되는 바다 생물이다. 각 바다 종은 멋진 모습과 작고 튼튼한 몸체를 가지고 있다. 코고키챠 바퀴벌레 걸즈는 주로 아시아의 바다들을 살고 있다. 이러한 종들의 바다 생물은 더 규모가 커질수록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며, 생물학과 수력의 연구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코고키챠 바퀴벌레 걸즈는 3개의 종류로 분류된다. 첫번째는 '파고키챠바퀴벌레걸즈' (Acrocambarus lirugus) 이다. 파고키챠바퀴벌레걸즈는 5-200m의 온도로 서식하며, 연합 왕국과 일본 해안의 냉붩한 바다가 주된 환경이다. 파고키챠바퀴벌레걸즈는 딱딱한 갈기로 덮힌 등뼈를 가지고 있으며, 짧은 다리, 머리 밑에 보통 5개 이상의 좌우대칭의 바퀴 모양(wheels)을 띄고 있다. 또한 이 종의 색깔은 주로 갈색과 검은 색 등이 있다.
>두번째는 '고라키챠바퀴벌레걸즈' (Cambarus gibbus) 이다. 고라키챠바퀴벌레걸즈는 5-200m의 온도로 서식하며, 한국과 중국 태해의 일부 바다가 주된 환경이다. 고라키챠바퀴벌레걸즈는 엉겨진 볼츠가 달려 있는 튼튼한 등뼈를 가지고 있는데, 이 볼츠의 색은 주로 갈색과 흰색 등의 색상이고 볼츠 아래는 검은색으로 덮여 있다. 또한 고라키챠바퀴벌레걸즈의 바퀴가 크고 빠르기 때문에 쉽게 다른 바다생물들을 상대하여 연구 되고 있다.
>세번째는 '바다키챠바퀴벌레걸즈'(Cambarus marinus) 이다. 바다키챠바퀴벌레걸즈는 대부분의 동북아 국가들의 해안의 6-300m 사이의 온도로 살고 있다. 바다키챠바퀴벌레걸즈는 딱딱하고 보통 4개 바퀴를 가지고 있으며, 색깔은 백색과 검은색 등의 색상이다. 바다키챠바퀴벌레걸즈는 한국과 중국의 바다 생의 연구에 매우 중요하며, 항상 연구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코고키챠 바퀴벌레걸즈는 바다내의 염기 흐름과 기능들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주로 이 생물들 근처에서 문학적인 동물성을 하고 있다. 또한 코고키챠 바퀴벌레걸즈의 바다 생물과 함께 여러 가지 생명주기를 가지고 있어서 바다의 수렁을 방해하는 것도 있다. 그래서 코고키챠바퀴벌레 걸즈의 연구에는 바다생물의 원형을 만드는 역할을 하기도 하고, 바다의 해양 상태를 관리하는 액션을 논하기도 한다.
>코고키챠 바퀴벌레걸즈는 최근 바다 연구간 새로운 바다 종류로 발견되었으며, 연구가 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준다. 새로운 바다 종과 함께 생기는 바다의 관계를 이해하고 관리하는데 더 많은 자료가 생기고, 그로 인해 바다의 기능들이 개선되면서 바다의 친화성과 역학특징도 극대화 되고 있다. 따라서 코고키챠 바퀴벌레걸즈에 대한 연구는 꿈과 희망이 있는 길로 가고 있다.
> 본문 키워드:고키챠 바퀴벌레 걸즈 가격